> Customer center > ´º½º ¹× °øÁö»çÇ×-
2023/05/21, Á¶È¸:158
Á¦¸ñ  Áö³­ÇØ Çѱ¹ ÅäÀÍ Æò±Õ ¼ºÀû 675Á¡, 41°³±¹ Áß 13À§,¾Æ½Ã¾Æ 4À§
ÀÛ¼ºÀÚ   °ü¸®ÀÚ À̸ÞÀÏ  
Çѱ¹ ÅäÀÍ Æò±Õ ¼ºÀû 675Á¡, 41°³±¹ Áß 13À§,¾Æ½Ã¾Æ 4À§


YBM »êÇÏ Çѱ¹TOEICÀ§¿øÈ¸´Â Áö³­ÇØ Àü ¼¼°è TOEIC ½ÃÇà ±¹°¡ Áß Çѱ¹ÀÇ Æò±Õ ¼ºÀûÀº 675Á¡À¸·Î(990Á¡ ¸¸Á¡) ¼ºÀû ºÐ¼® ´ë»ó 41°³±¹ Áß 13À§, ¾Æ½Ã¾Æ ±¹°¡¿¡¼­´Â 4À§¸¦ ±â·ÏÇß´Ù°í ¹àÇû´Ù.

2022³â ¼ºÀûÀº 2021³â(679Á¡) º¸´Ù ¼ÒÆø Ç϶ôÇßÁö¸¸, ¼øÀ§´Â ¼ºÀû ºÐ¼® ´ë»ó ±¹°¡ Áß 8´Ü°è(2021³â, 21À§), ¾Æ½Ã¾Æ ±¹°¡¿¡¼­´Â 2´Ü°è(2021³â, 6À§) »ó½ÂÇß´Ù.

ÅäÀÍ Æò±Õ ¼ºÀûÀº µ¶ÀÏÀÌ 823Á¡À¸·Î °¡Àå ³ô°Ô ³ªÅ¸³µ´Ù. 2À§´Â ·¹¹Ù³í(804Á¡) ¡â3À§ ÀÌÅ»¸®¾Æ(773Á¡) ¡â4À§ º§±â¿¡(771Á¡) ¡â5À§ Çʸ®ÇÉ¡¤½ºÆäÀÎ(749Á¡) ¼øÀ̾ú´Ù.

¾Æ½Ã¾Æ±Ç¿¡¼­´Â ·¹¹Ù³í(804Á¡)ÀÌ 1À§¿´°í ¡â2À§ Çʸ®ÇÉ(749Á¡) ¡â3À§ ¿ä¸£´Ü(686Á¡) ¡â4À§ ´ëÇѹα¹(675Á¡) ¡â5À§ ¹Ì¾á¸¶(668Á¡) ¼øÀ̾ú´Ù. ÀÌ¿Ü ¾Æ½Ã¾Æ ±¹°¡·Î´Â ¡â´ë¸¸(568Á¡) ¡âÀϺ»(561Á¡) ¡âÁß±¹(548Á¡) µîÀÇ ¼øÀ¸·Î ³ªÅ¸³µ´Ù.

Àü ¼¼°è ÅäÀÍ ÀÀ½ÃÀÚµéÀÇ ¿¬·É´ë´Â ¡â21~25¼¼(44.1%) ¡â20¼¼ ÀÌÇÏ(20.6%) ¡â26~30¼¼(14.9%) ¼øÀ¸·Î 10~20´ë°¡ ÀüüÀÇ 79.6%¸¦ Â÷ÁöÇß´Ù. ÀÀ½ÃÀÚ ¼ºº°Àº ³²¼º 51.2%, ¿©¼º 48.8%À̾ú´Ù.

ÅäÀÍ ÀÀ½Ã ¸ñÀûÀº ¡®ÇнÀ¡¯ÀÌ 28.9%·Î °¡Àå ³ô¾ÒÀ¸¸ç ¡âÁ¹¾÷(27.8%) ¡âÃë¾÷(24.2%) ¡â½ÂÁø(10.7%) ¡â¾ð¾î ¿¬¼ö ¼º°ú ÃøÁ¤(8.5%) µîÀ̾ú´Ù(ÀÚ·á: Áß¾ÓÀϺ¸ 23³â 5¿ù 11ÀÏ)

´ÙÀ½±Û  Ã»ÁÖ ¿À¼Û±¹Á¦Çб³ ¼³¸³ Áغñ º»°ÝÈ­